안녕하세요 G1N4입니다 :-)
회사 VPN에 접속하려고 했더니 너무 오랜만에 접속해서 그런가... 연결이 안되더라구요.
그래서 이번에는 이 오류를 들고 왔습니다!
[발생상황]
[해결완]
1. 캡처본의 네모들 제거: 장치관리자에서 WAN MiniPort (IP) / WAN MiniPort (IPv6) / WAN MiniPort (PPTP) 디바이스 제거
2. 캡처본 참고 네모 클릭: 네트워크 어댑터 오른쪽클릭 후 하드웨어 변경 사항 검색
3. 그리고 다시 연결하면 짜잔!
그럼 다음 글에서 만나요 ;-)
[참조링크]
https://www.iotworks.co.kr/xe/index.php?mid=board_oUCr04&document_srl=1988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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